부산웨딩박람회

부산웨딩박람회 제공 2024: 폐백은 신혼 부부의 가족 성장을 축하하는 한국의 결혼식 전통입니다. 폐백은 부부의 미래 가족의 안녕을 기원하는 한국 전통 결혼식의 예식이다. 의식은 안주(간식)가 차려진 낮은 테이블(대례상)에서 거행됩니다. 부모님 맞은편에 앉은 부부는 어르신들께 차나 소주와 함께 안주를 대접한다. 부모는 그 보답으로 돈 봉투와 함께 축복과 지혜를 바칩니다. 마지막 몸짓으로 그들은 부부에게 대추와 밤을 던지고, 부부는 그것을 신부 드레스의 일부인 천에 붙잡습니다. 밤은 미래의 딸을 의미하고, 날짜는 아들을 의미합니다. “폐백은 신혼 부부가 시댁에 소개되는 것을 돕기 위한 결혼식 후 예식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현대 한국 결혼식은 서구화된 축하 행사 가운데 대개 칵테일 시간에 폐백을 여흥의 일부로 포함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전통이 그만큼 자주 실행되지는 않지만 예전에는 여전히 생각해 볼 만한 재미있는 의식입니다.” 보다 더 세부 여기 부산웨딩박람회.

한국에서 결혼식을 계획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작업은 결혼 전 사진 촬영입니다. 서양식 결혼식과 달리 사진 촬영은 몇 달 전에 미리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수많은 웨딩 박람회를 다니며 마침내 마음에 드는 박람회를 결정했습니다. 원규는 부산 최고의 사진관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는 결혼을 계획하는 커플을 위한 웨딩 이벤트/쇼에 참석하는 동안 우리가 받은 수많은 추천을 통해 분명해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친구로부터 개인적인 추천을 받았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열광했습니다.

백백은 한국 전통 혼례의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로 한국인에게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과거에는 신랑, 신부와 함께 패백을 하였지만, 이제는 두 부모가 모두 초대됩니다. 예전에는 가족끼리만 비공개로 거행됐지만, 지금은 많은 현대 커플들이 칵테일 리셉션 시간에 모든 하객이 패백을 볼 수 있도록 식을 거행하고 있다. 이는 특별한 순간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세트의 부모 모두 원래 결혼식 테이블의 음식으로 가득 찬 낮은 테이블 뒤에 앉아 있습니다. 요즘 가족들은 식탁을 풍성해 보이도록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식탁에 담으려고 노력하지만 전통적으로 음식은 세 접시에 불과했습니다. 밤과 대추야자 탑, 납작한 육포, 그리고 8개의 작은 전채 요리로 구성된 세 번째 접시입니다. 안주.

부산웨딩박람회

결혼식을 계획하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전통과 가족의 기대의 무게를 염두에 두는 것을 의미하지만, 점점 더 많은 커플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고려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제 전염병으로 인한 폐쇄 제한이 전면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신부와 신랑은 다시 한번 200명의 하객을 위한 3일간의 축하 행사나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거나 전통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합의는 결혼식에 관한 오래된 규칙이 완화되고 있으며, 새로 약혼한 커플은 자신과 가장 비슷하다고 느끼는 것에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국의 결혼식은 다채롭고 전통적인 행사입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서양의 관습이 한국의 결혼식에 도입되었지만, 고대 한국의 결혼식 전통의 여러 요소가 여전히 대부분의 결혼식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자신만의 축하 행사를 계획하는 한국 커플들은 여전히 상징적 의식, 선물 증정, 절, 서약과 같은 전통적인 관습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화웨딩의 에스텔라 박은 “한국 전통 결혼식의 요소를 접목시키고 싶어하는 현대 커플들의 관심이 전반적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30년 전 어머니가 이 사업을 시작하셨을 때는 전통의례가 낡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그게 유행이에요. 미국화된 한국인들은 자신들의 유산을 수용하고 한국 결혼식의 깊은 상징성을 현대식에 접목함으로써 결혼식에 의미를 더합니다. 우리 고객들은 식탁 위의 음식부터 우리가 제공하는 화려한 한복 드레스에 이르기까지 각 관습 뒤에 숨겨진 역사에 대해 배우고 싶어합니다. 이는 그들의 행사에 많은 의미를 더해줍니다.” 발견하다 추가의 정보 여기 http://busanwedding.co.kr/.

역사적으로 한국에서는 약혼자를 기리기 위한 결혼 선물을 신랑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 신부의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선물은 hahm이라는 상자에 담겨있었습니다. 이 한국 결혼 선물 전통의 일환으로 그룹은 신부 집에 도착하여 노래를 부르며 집 밖에 멈춰서 “함 판매, 햄 판매!”를 외쳤습니다. 신부 가족은 달려가서 일행에게 돈을 주곤 했습니다. 즐거운 협상과 웃음을 통해 운반자들은 뇌물을 받고 마침내 햄이 전달되었습니다.